후기

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 N215ACR560 어반 크로스백 BLACK 구매 후기

우승리 2021. 6. 13. 16:22

내셔널지오그래픽의 어반 크로스백을 구매했습니다.

 

구매전에 리뷰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출시한지 얼마 안 되서 그런건지 인기가 없어서 그런건지 후기를 찾아보기 어렵더라구요.

 

혹시 저처럼 구매하실 분이 계실까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.

 

저는 주요 용도가 백팩 없이 외출할 때 지갑, 핸드폰, 충전기 등을 넣는 것입니다.

 

책 한권 정도나 보유하고 있는 아이패드 11인치가 들어가면 적당하겠다 생각했네요.

가방 전면 모습입니다. 특별한 무늬는 없고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가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. 

 

 

아이패드 11인치 3세대 모델(케이스 포함)을 가방에 넣었을 때 모습입니다.

 

애초에 가방을 고를 때 아이패드가 들어갈 사이즈를 골랐기 때문에 딱 들어갑니다.

 

 

 

기기가 상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안감으로 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지퍼가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.

 

구역으로 나누면 가방 안쪽 포켓에는 총 세구역으로 나뉘겠네요.

 

 

내부 사진입니다.

 

가방 앞쪽에 있는 포켓입니다.

 

키를 걸 수 있는 고리도 보입니다.

 

 

가방을 착용했을 때 모습입니다.

 

모델의 후줄근함 때문인지.... 가방 자체는 맘에 들었는데 실착했을 때가 안습이네요.. (내돈 ㅠㅠ)

 

 

 

 

 

사이즈나 용도면에서는 딱 적당한 제품을 구매한 것 같은데

 

가격대비 품질이 좋은건가 갸우뚱하게 만듭니다.

 

그래도 특별히 모난 곳 없는 가방인 것 같네요.

 

(모난 것은 내 몸인가)